자주 묻는 질문 FAQ 4
2021-03-10

고객센터

Tel : 070 - 8150 - 5587


업무시간 : 10:00 ~ 17:00
점심시간 : 11:40 ~ 13:00
(토요일 및 공휴일 휴무)


근무시간 외 상담은 게시판에 문의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통화량이 많아 전화 연결이 안 될 시에는 게시판에 문의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
2021-03-10

[교환 및 반품 불가안내]

모니터 해상도 차이에 의한 교환 및 반품

제품을 사용하셨을 경우(착용감의 흔적이 있거나 기타 오염물질이 있는 경우)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
패키지 박스 훼손 또는 분실 시 교환 및 반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2021-03-10

[교환 및 반품 불가안내]

모니터 해상도 차이에 의한 교환 및 반품

제품을 사용하셨을 경우(착용감의 흔적이 있거나 기타 오염물질이 있는 경우)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
패키지 박스 훼손 또는 분실 시 교환 및 반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2021-03-10

[교환 및 반품 안내]

교환/반품을 원하실 경우 반드시 게시판이나 유무선을 통해 판매자와 협의하신 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.
협의 없이 상품을 보낼 시 처리가 지연되거나 안될 수 있습니다.


교환 및 반품 상품을 타 택배사 또는 편의점 택배 이용 시 반송 및 추가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(구매자 부담)
반드시 CJ택배로 발송 부탁드립니다.(CJ 대한통운 택배라도 편의점 택배 이용 시 타 택배사로 간주하여 반송 및 추가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)

협의 없이 타 택배사를 이용하여 상품을 보내실 경우 반품 주소지가 달라 처리가 무기한 지연 및 추가 비용이 청구됩니다.(구매자 부담)


단숨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.(배송비 구매자 부담)